글번호
85781

인하공업전문대학-코드마인드(주) 산학협력업무협약식 및 교육 기자재 기증식

작성자
주진수
작성일
2023.11.07.
수정일
2023.11.07.
조회수
85

인하공업전문대학(총장 김성찬, 이하 인하공전)은 30일 (월) 11시, 인하공전 회의실에서 코드마인드(주)(대표이사 신승철)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약 21억 상당의 ‘코요테 C++’와 ‘코드마인드 CSI/CQI’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2종을 기증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증받은 소프트웨어 2종은 행정안전부, 현대모비스, LG전자 등 국내 공공공기관과 민간기업에서 널리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기증을 통해 인하공전 학생들이 소프트웨어 개발 및 관리분야에서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어 현장 직무 능력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요테 C++(Coyote C++)’은 소프트웨어를 별도의 코딩 작업 없이 분석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자동검증 도구이며, ‘코드마인드(Codemind) CSI/CQI’는 소프트웨어 소스코드를 진단할 수 있는 도구이다.

코드마인드 신승철 대표는 ‘이번 기증을 통해 학생들이 소프트웨어 품질 검증의 전문인력으로 성장하는데 보탬이 되고, 인하공전과의 협약을 통해 학생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인하공전 김성찬 총장은 “코드마인드의 이번 기증이 앞으로 발전가능성이 큰 소프트웨어 품질 검증 전문인력을 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인하공전도 산업현장 적응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세스를 갖추는데 더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